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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R

폭스바겐 ID5 쿠페형 스타일 전기차 주행거리와 출시일?

by 카라이프뽀삐 2022. 4. 16.

우아하고 역동적인 디자인, 뛰어난 공기역학, 광범위한 범위. 새로운 ID.5와 듀얼 모터 4륜 구동 기능이 있는 스포티한 ID.5 GTX는 ID의 새로운 장거리 최상위 모델입니다. 가족. 모든 아이디처럼. 모델에서 Volkswagen의 첫 번째 e-SUV 쿠페는 Volkswagen 모듈식 전기 구동 매트릭스(MEB)를 기반으로 합니다.

 

 

길이 4599mm(ID.5 GTX: 4582mm), 폭스바겐의 e-SUV 쿠페는 3가지 엔진 옵션으로 2022년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ID.5는 후면의 전기 엔진으로 구동됩니다. ID.5 GTX의 듀얼 모터 4륜 구동은 프론트 및 리어 액슬의 e-모터로 구동됩니다.

 

 

모든 ID.5 엔진 유형은 대형 장거리 배터리로 구동됩니다. 0.26(또는 ID.5 GTX의 경우 0.27)의 낮은 항력 계수는 효율성을 높이고 차량의 광범위한 범위를 향상시킵니다. 이 기능은 넓게 열리는 공기역학적 형태의 테일게이트에 통합된 스포일러에 의해 더욱 뒷받침됩니다. 차량 전면의 전기 냉각 통풍구는 최적의 공기 흐름을 보장하기 위해 필요할 때만 열립니다.

 

새로운 Volkswagen e-SUV 쿠페는 모든 각도에서 독립성과 독창성을 투영합니다. 전면(옵션)과 후면에 라이트 스트립이 있는 특징적인 LED 기술은 ID.5를 ID의 구성원으로 명확하게 식별합니다. 가족. 눈에 띄는 범퍼, 도색된 도어 패널 및 새로운 루프 라인을 포함한 많은 기능은 e-SUV 쿠페를 올해의 세계 자동차로 선정된 ID.4와 차별화합니다. 표현력이 뛰어난 쿠페 디자인은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대형 공기 흡입구와 지능형 하이빔 및 3D LED 리어 라이트가 표준으로 포함된 IQ.Light LED 매트릭스 헤드라이트는 ID.5 GTX에 훨씬 더 역동적인 외관을 제공합니다. Vehicle Dynamics Manager는 드라이브 및 섀시 제어 시스템을 네트워크로 연결하고 선택 사양인 적응형 DCC 섀시는 최적의 주행 역학을 보장합니다

 

 

새로운 차체 스타일과 라운지와 같은 공간 개념은 폭스바겐과 ID의 혁신적인 힘을 강조합니다. 가족. 쿠페형 형태에도 불구하고 ID.5는 폭스바겐 ID.4보다 뒤쪽 헤드룸이 12mm 적습니다. 2,766mm의 긴 휠베이스는 상위 등급의 SUV에 필적하는 실내 공간 조건을 용이하게 합니다. 러기지 컴파트먼트 볼륨은 549리터이며 차량의 재료와 제조는 프리미엄 품질입니다. 시트 커버 재료는 인테리어 버전에 따라 다릅니다. 옵션인 Top Sports 시트는 등받이 상단에 구멍이 뚫린 ID 로고로 구분됩니다.

 

 

초현대식 디지털 조종석은 새로운 작동 개념을 제공합니다. 운전자 디스플레이와 고해상도 멀티미디어 시스템은 놀랍도록 선명한 영상을 제공합니다. 운전자의 시야에 있는 혁신적인 증강 현실 헤드업 디스플레이(옵션)는 추가 정보를 제공합니다. 새 아이디입니다. 소프트웨어 3.0은 자연스러운 음성 제어("Hallo ID")를 비롯한 다양한 개선 사항을 제공합니다. 이제 학습이 가능하며 클라우드의 정보에 온라인으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분위기 있는 실내 조명의 경우 주변 조명 기능은 최대 30가지 색상을 제공합니다. We Connect 서비스는 실시간 온라인 교통 정보, 온라인 지도 업데이트, 충전소 정보, 웹 라디오 등을 운전자에게 제공합니다.

 

Car2X 통신을 통해 폭스바겐은 안전을 완전히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리고 있습니다. 폭스바겐 차량의 호환 차량 데이터와 반경 800m 이내의 기반 시설 신호는 1초 미만의 찰나의 순간에 국부적으로 해석될 수 있어 운전자에게 위험한 지역, 사고 및 정체된 교통 상황에 대해 경고할 수 있습니다. 아이디. 조종석의 조명은 시각적 경고를 제공하여 도움이 됩니다.

 

 

D.5 및 ID.5 GTX를 통해 Volkswagen은 완전히 새로운 시장 부문을 활용하여 ACCELERATE 전략의 틀에서 모든 차량 클래스에서 전기 공세를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2030년까지 유럽에서 폭스바겐 판매의 최소 70%가 전기 자동차에서 나올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100만 대 이상의 차량에 해당합니다. 북미와 중국의 목표는 전기차가 판매 대수 중 최소 50%를 차지하도록 하는 것이다.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폭스바겐은 매년 적어도 하나의 전기 자동차를 시장에 출시하고 있습니다. 차량당 CO2 배출량은 빠르면 2030년까지 최대 40%까지 감소할 예정입니다. 회사는 "Way to ZERO"에서 늦어도 2050년까지 기후 중립 국가가 될 계획입니다.

 

새로운 ID.5와 듀얼 모터 4륜 구동이 탑재된 스포티한 프리미엄 ID.5 GTX는 츠비카우에 있는 폭스바겐 공장에서 제조되며 고객에게 인계되는 즉시 탄소 중립입니다. 100% 친환경 에너지를 사용하여 충전할 때 차량은 이미 사실상 기후 중립적입니다. We Charge 충전 시스템을 통해 Volkswagen은 편리하고 네트워크로 연결되며 지속 가능한 충전을 위해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환경 친화적인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이 네트워크에는 유럽 전역에 약 250,000개의 충전 지점이 있습니다. 표준 모드 3 케이블을 사용하면 e-SUV 쿠페가 외출 중일 때도 최대 11kW의 교류(AC)로 충전할 수 있습니다. 충전 성능은 고속 충전 스테이션에서 표준으로 최대 135kW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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