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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 니로 풀체인지 하이브리드 뉴욕오토쇼 공개, 가격, 전기차, 연비, 특징은?

by 카라이프뽀삐 2022. 4. 17.

뉴욕오토쇼에서 공개

올 뉴 기아 니로 CUV는 2022년 뉴욕 국제 오토쇼에서 북미 데뷔를 했습니다. 차세대 Niro는 처음부터 환경을 생각하는 소비자의 기대치를 충족하고 능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놀라운 스타일링 신호와 지속 가능성 및 연결성에 대한 약속을 통해 2023 Niro는 미국에서 3개의 고효율 전기 파워트레인인 하이브리드 전기(HEV),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및 순수 전기(EV)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공간이 중요한 맨해튼과 같은 도시 환경은 2023 니로 출시를 위한 최적의 배경을 제공합니다. 2022년 늦가을, 50개 주 전체의 기아 소매점에 도착하면 2023 Niro 제품군은 세련되고 공기역학적이며 기술적으로 집중된 패키지로 포장된 최첨단 전기 파워트레인 옵션과 탁월한 효율성을 선보일 것입니다. 2세대에서 Niro는 세 가지 다른 전기 추진 옵션을 사용할 수 있는 시장에서 유일한 차량으로 남아 있습니다.

 

 

 

디자인의 특징

2023 기아 니로는 내부와 외부에서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공기역학적 세련미를 불어넣는 "Opposites United" 철학에서 영감을 받은 대담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2023년형 니로의 외관은 2019년형 하바니로 콘셉트에서 강한 영향을 받은 정교하고 모험적인 목적의식을 구현했으며, 0.29라는 인상적인 항력계수(Cd)를 달성했다. 기아의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함께 ​​진화한 시그니처 타이거 노즈 그릴의 측면에는 상향식의 눈에 띄는 주간 주행등(DRL)이 있습니다. 후면의 부메랑 모양의 LED 테일램프는 간결하고 공기역학적인 스타일링 조합을 위해 단순한 표면 처리와 함께 배치되며 하트비트 모양의 후면 반사판, 견고해 보이는 스키드 플레이트 가니쉬 및 하단 범퍼는 전면 디자인을 향상시킵니다.

 

완전히 새로워진 기아 니로는 브랜드의 찬사를 받는 'Opposites United' 디자인 철학, 특히 디자인 기둥인 'Joy for Reason'에서 영감을 받은 대담하고 역동적인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트리트먼트는 자연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색상, 재료 및 마감재의 선택은 이동성에 대한 환경적 책임 접근 방식과 미래 지향적인 승용차 비전 사이의 완벽한 균형을 맞추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2023 기아 니로의 측면 프로필은 에어로 블레이드로 강조되며, 이는 공기 흐름을 돕는 매우 독특한 모양입니다. 에어로 블레이드는 본체 색상 또는 다양한 대조 색상으로 칠할 수 있습니다. Niro HEV 및 Niro PHEV의 프로필을 더욱 향상시키는 옵션은 HabaNiro에서 영감을 받은 18인치 휠입니다.

 

치수적으로 2023 Niro는 작은 설치 공간을 유지하지만 교체하는 차량보다 점점 더 큽니다. 축거는 107.1인치로 증가하고 전체 길이는 174인치로 증가합니다. 뒷좌석 뒤의 화물 용량은 22.8입방피트로 증가합니다. 그리고 6.3인치의 지상고로 Niro는 도시 활동을 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변경으로 Niro는 Tesla Model 3보다 8입방피트의 객실 공간과 50% 더 많은 화물 공간을 갖게 되었습니다.

 

 

실내 인테리어

완전히 새로워진 Niro의 대담한 외관을 보완하는 아방가르드 인테리어는 고급 소재와 질감 있는 표면으로 스타일을 지정하고 덮개를 씌웠습니다. 파라메트릭 디자인은 모든 구성과 트림에서 기술 중심 환경을 위해 순수 전기 EV6의 신호를 빌립니다.

 

 

2023 Niro에는 고급스러운 감각이 가득하며, 지속 가능성은 승객실의 중요성에 필수적입니다. Niro EV의 내부는 실내 전체의 터치 포인트에 대한 프리미엄 좌석 표면을 포함하여 동물이 없는 텍스타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헤드라이너는 재활용된 PET 섬유가 56% 포함된 재활용 벽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통합된 옷걸이가 있는 슬림하고 현대적인 시트는 공간을 향상시키며 고품질 바이오 폴리우레탄과 유칼립투스 잎으로 만든 텐셀로 덮여 있습니다. 벤젠, 톨루엔, 크실렌 이성질체가 없는 BTX-free 페인트를 도어 패널에 사용하여 환경에 대한 영향을 최소화하고 폐기물을 줄입니다

 

 

3가지 파워트레인

완전히 새로워진 기아 니로는 Niro HEV 하이브리드, Niro PHEV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및 순수 전기 Niro EV의 세 가지 파워트레인 구성으로 미국에 출시됩니다. Niro의 모든 모델은 전륜구동으로 악천후 시 이점을 제공합니다. HEV 및 PHEV에는 6단 듀얼 클러치 자동 변속기가 표준입니다.

기아 니로 HEV는 1.6리터 4기통 엔진과 32kW 영구 자석 동기 전기 모터가 결합되어 139마력과 195lb.-ft의 최대 출력을 제공합니다. 토크의. 개선된 냉각, 마찰 및 연소 기술은 최대 연료 효율성을 보장하며 Niro HEV는 목표 53mpg와 588마일의 예상 주행 거리를 반환합니다.

 

기아 니로 PHEV는 1.6리터 엔진과 62kW 전기 모터를 결합하여 총 시스템 출력이 180hp 및 195lb-ft입니다. 토크의. 레벨 2 충전기에 연결하면 Niro PHEV는 3시간 이내에 11.1kWh 리튬 이온 폴리머 배터리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완전히 충전된 Niro PHEV의 완전 전기 주행 거리(AER)는 16인치 휠이 장착된 경우 33마일로 추정됩니다. 이는 교체 모델에 비해 25% 개선된 것입니다.

 

순수 전기 기아 니로 EV는 64.8kWh 배터리와 DC 급속 충전 기능이 있는 150kW(201마력) 모터로 구동됩니다. 레벨 3 급속 충전기에 연결하면 Niro EV는 최대 충전 용량 85kW에서 45분 이내에 10~80%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11kW 온보드 충전기는 또한 레벨 2 충전기에서 7시간 이내에 Niro EV를 충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Niro EV의 목표 AER은 253마일입니다. 선택 사양인 히트 펌프와 배터리 워머는 추운 온도에서 범위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올 뉴 기아 니로는 스포츠 및 에코 주행 모드 외에도 주거 지역 및 인근 학교 및 병원에서 Niro HEV 및 Niro PHEV를 EV 주행 모드로 자동 전환하는 Green Zone 주행 모드를 도입합니다. 니로는 내비게이션 신호와 주행 이력 데이터를 기반으로 자동으로 전력을 사용하고 내비게이션에 설정된 집, 사무실 등 좋아하는 장소를 인식한다.

 

지능형 회생 제동을 통해 다양한 재생 수준을 통해 차량의 속도를 쉽게 줄이고 운동 에너지를 회복하여 주행 범위를 최대화할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레이더 및 도로 기울기 정보를 사용하여 필요한 재생량을 계산할 수 있으며 모든 Niro 모델이 차량을 완만하게 정지시키면서 브레이크에서 최대량의 에너지를 수확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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