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기아 텔루라이드 페이스리프트 공개 변경된 점은?

by 카라이프뽀삐 2022. 4. 15.

뉴욕오토쇼 공개

미국에서 가장 수요가 많고 수상 경력이 있는 3열 8인승 SUV 중 하나로 등장한 지 3년 후, 기아 텔루라이드가 오리지널의 성공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개선 사항으로 2023년에 돌아옵니다. 텔루라이드는 구매자의 75% 이상이 기아 가족의 새 가족으로 끌어들였을 뿐만 아니라 높은 고객 만족도 때문에 텔루라이드 소유자는 다른 차량으로 시장에 돌아올 때 모든 중형 SUV 중 브랜드 충성도가 가장 높습니다. 크고 유능하며 강력한 Telluride는 전국을 가로지르는 가족 여행부터 몇 가지 제한이 있는 오프로드 여행에 이르기까지 모든 종류의 모험을 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자동차 영예의 "트리플 크라운"을 휩쓸고 가장 최근에 JD Power로부터 최고의 재판매 가치를 수상한 SUV는 이제 내부와 외부에 새로운 디자인 요소를 착용하고 더 큰 마음의 평화를 위한 ADAS 안전 기술 목록을 확장합니다. 운전자의 자신감. 동급 최고의 승객 공간을 갖춘 Telluride는 2023년에 완전히 새로운 두 가지 트림 레벨인 X-Line과 X-Pro로 출시됩니다. 이러한 반복은 Telluride가 험난한 길을 벗어나 황야의 새로운 영역을 탐험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과 기능으로 더욱 견고한 개성을 발산합니다.

 

 

미국 전용 디자인

미국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기아 텔루라이드는 처음부터 획기적인 제안이었습니다. 대담하고 세련된 외관을 유지하면서 Telluride는 새로운 모델 연도에 더욱 견고하고 세련된 외관을 위해 일부 외부 스타일을 변경합니다.

 

 

  • 수정된 수직 헤드램프 디자인(표준 LED) 및 사용 가능한 안개등
  • 새로운 범퍼와 그릴
  • 수정된 테일램프
  • 새로운 리어 페시아 및 트림
  • 수정된 하부 도어 가니쉬 트림/사이드 실
  • 모든 트림을 위한 새로운 휠 디자인
  • 3가지 새로운 외부 색상
  • 미드나잇 레이크 블루
  • 여명 레드
  • 정글 우드 그린
 

 

새로운 기아 텔루라이드는 종종 구타 경로를 벗어나기로 선택하는 기아 소유자를 위해 두 가지 새로운 트림 레벨인 X-Line 및 X-Pro를 도입합니다. 두 4륜 구동 모델 모두 다른 Telluride 트림보다 독점적인 업그레이드 및 개선 사항을 제공합니다. 아래에서 볼 수 있듯이 X-Pro 모델은 X-Line 모델을 기반으로 합니다. 또한 X-Line 모델은 이전 Telluride Nightfall Edition을 대체합니다.

 

기아 텔루라이드 X-Line

  • 외부
    • 독특한 라디에이터 그릴 디자인
    • 교량형 루프 레일
    • 바디 컬러 도어 핸들
    • 전용 20인치 휠
    • "X-라인" 배지
  • 내부
    • 앞좌석 등받이 상단의 "X-Line" 엠보싱
    • 익스클루시브 컬러 패키지
  • 섀시 및 기능
    • 더 높은 지상고(+10mm)
    • 접근 및 이탈 각도 개선
    • 최적화된 트레일러 성능을 위한 견인 모드(변속 논리, 흔들림 제어)
    • 업그레이드된 트랙션 컨트롤 시스템(TCS)

 

파워트레인

새로운 Telluride는 운전자와 승객 모두에게 유능하고 자신감을 불러일으키는 경험을 계속 제공합니다. 주요 기계는 거의 변경되지 않고 SUV의 안정된 승차감과 성능을 제공합니다.

  • Atkinson Cycle LAMBDA II 3.8L V6 GDI 엔진은 6,000rpm에서 291마력, 5,200rpm에서 262lb.-ft의 토크를 생성합니다.
  • 8단 자동변속기
  • 4륜 독립 서스펜션
  • 59.4%의 고급 고강도 강철로 구성된 모노코크 쉘로 인한 견고한 바디 구조
  • 셀프 레벨링 리어 서스펜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차량 하중에 따라 승차 높이가 자동으로 보정되어 제어 및 안정성을 최적화합니다.
  • 스마트, 에코, 스포츠 및 컴포트의 4가지 주행 모드 중에서 선택 가능 - 각각은 원하는 운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파워트레인, 드라이브 트레인 및 스티어링 에포트 매핑에 대해 서로 다른 설정을 사용합니다. 네 가지 일반 주행 모드 외에도 AWD가 장착된 차량에서는 운전자가 특정 주행 조건에 따라 "눈"과 "AWD 잠금"의 두 가지 모드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액티브 온디맨드 사륜구동은 도로 상황과 운전자 입력에 따라 전륜과 후륜 사이에 능동적으로 토크를 분배하여 향상된 주행 성능을 제공합니다. 이 시스템은 전자 유압식 AWD 커플링을 사용하여 다판 클러치를 정밀하게 작동시켜 앞바퀴와 뒷바퀴로 전달되는 동력을 지속적으로 재분배합니다. 일반 주행 중에는 선택한 주행 모드에 따라 전력이 분배됩니다. "에코" 및 "컴포트" 모드는 각각 뒷바퀴에 최대 20~35%의 동력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 "스마트" 및 "눈" 모드는 최대 50%의 동력을 뒷바퀴에 전달할 수 있습니다. "AWD Lock" 모드는 네 바퀴에 균등하게 동력을 전달합니다.
  • 최대 5,000파운드(X-Pro 트림의 경우 5,500파운드) 정격의 표준 견인
  • 새로 추가된 다운힐 브레이크 컨트롤(DBC)은 가파른 도로에서 통제된 내리막을 유지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