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관 특징
KAROQ는 ŠKODA의 현재 SUV의 업데이트된 디자인 언어가 특징입니다. 더 넓어진 육각형 ŠKODA 그릴과 새로운 프론트 에이프런은 차량에 견고한 외관을 부여합니다. 약간 더 길어진 리어 스포일러는 시각적으로 차체를 길게 하고 전면의 에어 커튼, 공기역학적으로 최적화된 알로이 휠 및 이제 덮인 차체 하부와 함께 항력 계수를 9% 이상 줄여 cd 0.30을 달성합니다. 후미등처럼 더 슬림해진 헤드라이트는 새로운 4등 클러스터 디자인을 특징으로 하며 ŠKODA KAROQ 최초로 요청 시 풀 LED 매트릭스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ŠKODA 디자인 책임자인 Oliver Stefani는 "업데이트된 SUV 디자인 언어로 인해 KAROQ는 훨씬 더 감성적이고 자신감 있게 보입니다. 더 넓어진 육각형 ŠKODA 그릴과 새로운 전면 범퍼가 모두 여기에 기여하고 더 얇은 LED 헤드라이트가 새로운 4등 클러스터 디자인과 더 얇아진 테일램프는 차를 더욱 역동적으로 보이게 합니다."
새로운 ŠKODA KAROQ는 Active, Ambition 및 Style 사양과 SPORTLINE 변형으로 제공됩니다. SUV의 길이는 4,390mm, 너비는 1,841mm입니다. 전륜구동 모델의 높이는 1,603mm, 휠베이스는 2,638mm이며, 전륜구동 카록은 전고 1,608mm, 휠베이스 2,630mm입니다. 표준 시트가 장착된 경우 트렁크 용량은 521리터 또는 뒷좌석을 접은 상태에서 1,630리터입니다. 옵션인 VarioFlex 시트의 경우 트렁크 용량은 588리터, 시트를 접은 상태에서 1,605리터, 뒷좌석을 제거한 상태에서 1,810리터입니다.
5가지의 파워트레인
ŠKODA KAROQ에 사용할 수 있는 엔진에는 Volkswagen Group의 최신 EVO 세대에서 생산된 5개의 첨단 효율적인 동력 장치가 포함됩니다. 3개의 TSI 가솔린 엔진과 2개의 디젤이 제공하는 출력의 범위는 81kW(110PS)에서 140kW(190PS)이며, 최고 수준의 2.0 TSI는 7개의 4륜 구동 KAROQ SPORTLINE 전용으로 예약되어 있습니다. 속도 DSG. 전자 제어식 다판 클러치와 7단 DSG가 있는 사륜구동도 두 가지 디젤 중 더 강력한 엔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ŠKODA AUTO 기술 개발 이사인 Johannes Neft는 "KAROQ의 엔진은 경제적이고 효율적입니다. 무엇보다도 높은 분사 압력과 플라즈마 코팅된 실린더 크랭크케이스는 TSI 가솔린 엔진의 낮은 배기 가스 및 연료 소비를 보장합니다. 디젤의 경우 특히 효과적인 배기 가스 처리를 위해 2개의 SCR 촉매 변환기와 트윈 도징 방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KAROQ의 보급형 파워트레인은 6단 수동 기어박스와 결합된 3기통 1.0 TSI입니다. 출력이 81kW(110PS)인 이 최신 세대 EVO 엔진은 특히 효율적입니다. 최대 350bar의 사출 압력과 주철 실린더 라이너를 대체하는 실린더 크랭크케이스의 혁신적인 150μm 두께(0.15mm) 플라즈마 코팅 레이어로 낮은 배기가스 배출이 보장됩니다. 이것은 실린더의 내부 마찰을 줄이고 연소실에서 열을 더 잘 분산시키고 분산시켜 엔진의 열 부하를 낮춥니다. 출력이 110kW(150PS)인 4기통 1.5 TSI 가솔린 엔진에는 ACT(액티브 실린더 기술)도 탑재되어 있어 엔진 부하가 낮을 때 2개의 실린더를 자동으로 차단하여 연료 소비를 더욱 줄입니다.
2.0 TSI 가솔린
140kW(190PS)를 제공하는 가장 강력한 엔진은 ŠKODA KAROQ SPORTLINE 전용입니다. 2.0 TSI는 기본 사양으로 7단 DSG를 통해 네 바퀴에 동력을 전달합니다. 4륜 구동 시스템은 이전 모델보다 약 0.8kg 더 가볍고 더 효율적인 6세대 전자 제어 멀티 플레이트 클러치를 사용합니다. 통합 제어 장치를 통해 시스템은 몇 초 안에 필요에 따라 4륜 구동을 해제했다가 다시 연결하여 보다 신속하게 반응할 수 있습니다.
효율성이 향상된 디젤엔진
2개의 EVO 디젤은 각각 2리터의 배기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더 강력한 변형은 110kW(150PS)를 생성합니다. 두 장치 모두 6단 수동 변속기가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7단 DSG는 선택 사항입니다. DSG가 장착된 경우 110kW 엔진은 사륜구동을 통해 도로에 동력을 전달합니다. EA288 EVO 엔진에는 질소 산화물 배출을 줄이기 위한 트윈 도징 기술이 적용된 SCR 시스템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AdBlue®는 차례로 배열된 2개의 선택적 촉매 환원 변환기에 주입됩니다. 변환기 중 하나는 배기 가스 정화 모듈의 엔진에 더 가깝게 설치되고 두 번째는 섀시 바닥의 엔진에서 더 멀리 위치합니다.
인테리어
ŠKODA KAROQ는 올해 후반에 디지털 계기판과 함께 판매될 완전한 디지털 방식으로 전환됩니다. 가상 조종석(디지털 계기판이라고도 함)은 8인치 디스플레이를 표준으로 갖추고 있습니다. 10.25인치 크기의 더 큰 화면은 선택 사항입니다. 내장된 eSIM 덕분에 SUV는 항상 온라인 상태를 유지하므로 다양한 ŠKODA Connect 모바일 온라인 서비스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인포테인먼트 앱은 일기 예보와 최신 뉴스를 제공하고 캘린더 관리를 포함합니다.
6.5인치 디스플레이가 있는 보급형 스윙 라디오 외에도 폭스바겐 그룹의 3세대 모듈식 인포테인먼트 매트릭스에서 3가지 추가 시스템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모두 디지털 DAB 라디오를 제공하며 내장 eSIM 덕분에 항상 온라인 상태입니다. Bolero 및 Amundsen 시스템은 모두 8인치 터치스크린을 갖추고 있으며 영구적인 인터넷 연결 덕분에 웹 라디오(옵션)를 수신할 수 있습니다. 두 시스템 모두 터치스크린, 버튼 및 다기능 스티어링 휠의 톱니바퀴를 통해 작동할 수 있으며 온라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는 디지털 음성 도우미 Laura는 15개 언어를 이해합니다. Amundsen 시스템은 또한 탐색 기능과 Wi-Fi 핫스팟을 제공합니다. 범위 최고 시스템인 Columbus는 9.2인치 디스플레이를 특징으로 하며 제스처를 사용하여 제어할 수 있습니다.
'CAR'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아 텔루라이드 페이스리프트 공개 변경된 점은? (0) | 2022.04.15 |
---|---|
현대 팰리세이드 페이스리프트 공개, 더화려하고 웅장하다 (0) | 2022.04.15 |
혼다 오딧세이 하이브리드 제원과 프로모션은? (0) | 2022.04.05 |
독보적인 BMW 4시리즈 그란쿠페 프로모션, 가격은? (0) | 2022.04.04 |
V12 자연흡기를 탑재한 마지막 페라리 데이토나 SP3, 840마력 강력하다! (0) | 2022.04.0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