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배터리와 전기기술
Lexus RZ 450e는 완전히 새로운 배터리 전기 SUV로, 처음부터 완전히 개발된 Lexus 전기 자동차입니다. 기존의 엔진 대신 배터리 전력을 단순히 채택하는 차량이 아닙니다. Lexus Electrified 철학에 따라 성능과 운전의 즐거움을 향상시키는 새로운 기술의 흥미진진한 잠재력을 실현하기 위해 훨씬 더 나아갑니다.
무엇보다도 RZ는 브랜드와 관련된 성능 및 장인 정신의 모든 우수한 품질을 유지하는 Lexus입니다. 이 회사는 풍부한 차량 전기화 경험을 활용하여 브랜드 고유의 필수적인 세련미와 운전 경험을 통해 BEV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이것은 Lexus의 새로운 DIRECT4 4륜 구동 토크 제어와 함께 작동하는 새로운 원 모션 그립 요크 및 프론트 및 리어 e-액슬이 있는 옵션 바이와이어 스티어링을 특징으로 하는 고급 구동계에서 목격됩니다. 우수한 차체 강성과 낮은 무게 중심, 긴 휠베이스를 구현한 신형 전기차 전용 플랫폼으로 핸들링과 반응성의 기본을 확보했다. 강력한 리튬 이온 배터리 장치는 캐빈 바닥 아래 섀시에 완전히 통합되어 있습니다.
디자인은?
Lexus는 BEV가 제공하는 디자인 자유를 활용하여 기존 자동차와 상당히 다르게 보이지만 Lexus "Next Chapter" 디자인을 나타내는 차량을 만들었습니다. 이 스타일링 접근 방식은 차량의 다이내믹한 성능에서 파생된 독특한 모양과 비율을 추구합니다.
디자인 컨셉은 '심리스 E-모션'으로 BEV의 강력한 캐릭터와 끊김 없는 가속력을 표현했다. 그 결과 기술 진화, 기능 및 성능의 정신을 포착하는 새롭고 단순한 형태가 탄생했습니다.
BEV 캐릭터는 RZ의 후면부 디자인에서도 쿨하고 하이테크한 모습으로 표현됐다. 스플릿 리어 루프 스포일러는 디자인의 후방 흐름을 확장하고 차량의 안정적인 성능에 기여합니다.
차량 폭을 가로지르는 길쭉한 라이트 바는 Lexus 디자인의 특징이 되었습니다. 여기에 상하단을 최대한 얇게 제작하여 심플함과 정밀함이 느껴지는 샤프하고 미니멀한 룩을 연출하였습니다.
파워트레인
RZ는 UX 300e에서 처음 도입된 Lexus의 e-Axle을 사용합니다. 이것은 구동 휠 사이에 위치한 모터, 기어 및 ECU로 구성된 소형 모듈식 패키지입니다. RZ에서는 전면 및 후면에 사용되며 DIRECT4 4륜 구동 제어 시스템(아래 세부 정보)과 함께 작동하여 운전 조건에 따라 차량의 자세, 트랙션 및 동력 분배를 조정합니다.
e-액슬은 조용하고 효율적이며 정확한 출력을 제공합니다. 전면 모터는 150kW, 후면 모터는 80kW를 생산하여 총 230kW의 출력을 제공합니다. 둘 다 최적화된 회전자 및 고정자 설계 덕분에 우수한 전력 밀도를 제공합니다. 컴팩트한 크기는 또한 차량 포장에 기여하여 실내와 적재 공간에 더 많은 공간을 확보하고 EV 배터리를 수용합니다.
실내 인테리어
RZ의 조종석은 Tazuna 개념의 진화입니다. 이것은 운전석에서의 운전자의 위치와 미터, 컨트롤 및 디스플레이의 정확한 배열을 결합하여 손과 눈의 작은 움직임만으로 차량을 작동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듭니다. 이 원리는 기수가 말을 제어하는 데 사용하는 고삐의 작은 조정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이는 일본어로 "Tazuna"의 의미입니다. 옵션인 One Motion Grip(위에서 자세히 설명)의 도입으로 Tazuna 드라이버 조종석 철학의 모든 이점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미터기, 헤드업 디스플레이, 14인치 멀티미디어 디스플레이의 배치를 최적화하고 계기판을 낮게 설정해 운전자의 전방 시야를 더욱 개선했다. 디자이너들은 또한 BEV 성능을 고품질 재료를 사용하면서도 더 적은 요소와 장식으로 깨끗하고 미니멀한 모습으로 해석했습니다. 센터 콘솔은 전체 디자인 단순성을 반영하는 Shift-by-wire 시스템을 위한 새로운 다이얼 유형 컨트롤을 특징으로 합니다.
캐빈은 밝고 열린 공간으로 설계되었으며 여행 분위기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색상의 주변 조명으로 향상되었습니다. Lexus는 또한 도어 패널 전체에 걸쳐 빛과 그림자 패턴으로 다른 효과를 생성하는 새로운 조명 효과인 In-ei를 만들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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