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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R

AMG 55주년을 기념하는 벤츠 G63 AMG 에디션 55 공개

by 카라이프뽀삐 2022. 3. 30.

55주년 기념하는 에디션

AMG - 55년 동안 이 세 글자는 전 세계 최고의 자동차 성능, 독점성 및 높은 주행 역동성을 상징합니다. G-Class는 20년 넘게 AMG 포트폴리오에서 독특한 위치를 누렸고 따라서 우리의 오프로드 성능의 왕입니다. 그 숭배의 위상은 스포츠카 및 퍼포먼스 브랜드의 55주년을 기념하는 이상적인 대사로 만들어줍니다.

 

무크

 

스페셜 에디션 Mercedes-AMG G63 "Edition 55"와 함께. 특히 정교한 장비 세부 사항은 가능한 한 최고의 개성과 독점성을 고객에게 제공한다는 Mercedes-AMG의 주장을 강조합니다. 기념일 모델은 2022년 10월까지 주문할 수 있습니다. 기념일 모델은 미국에서 55대로 제한됩니다.

 

 

외관의 특징

Mercedes-AMG G63 "Edition 55"는 흑요석 블랙 메탈릭 또는 G manufaktur 오팔라이트 화이트 브라이트 페인트로 제공됩니다. 차량 양쪽의 색상은 AMG 엠블럼과 제안된 AMG 마름모와 조화를 이룹니다. 무광 탄탈륨 회색 페인트 마감과 고광택 림 플랜지가 있는 크로스 스포크 디자인의 22인치 AMG 단조 휠과 AMG 나이트 패키지 및 AMG 나이트 패키지 II가 흥미로운 대조를 제공합니다. AMG 레터링이 있는 은색 크롬의 연료 주입구 캡도 디테일에 대한 세심한 주의를 보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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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부는 블랙과 레드의 대비가 특징입니다. 빨간색 조명 AMG 글자가 있는 스테인리스 스틸 도어 실 트림은 운전자를 환영합니다. 이에 걸맞게 고품질 벨루어 소재의 블랙 AMG 플로어 매트는 대비되는 빨간색 스티칭과 빨간색으로 짜여진 "Edition 55" 레터링이 특징입니다. DINAMICA 극세사 소재의 AMG Performance 스티어링 휠도 "AMG" 및 "55" 배지로 기념일을 기념하여 특별 모델을 독점 수집가의 아이템으로 만듭니다. 특정 디자인의 AMG 시트는 클래식 레드/블랙의 투톤 나파 가죽으로 마감되어 있습니다. 내부의 독점적인 분위기는 매트 카본의 AMG 트림 요소로 마무리됩니다.

 

배송 범위에는 맞춤형 AMG 실내 자동차 커버가 포함됩니다. 찢어지지 않는 합성 섬유 직물로 만들어진 통기성 있는 외부 스킨과 플란넬로 만든 정전기 방지 내부 직물로 차고에 있는 차량을 먼지와 긁힘으로부터 보호합니다.

 

 

AMG 스토리

 

엔지니어 Hans Werner Aufrecht와 Erhard Melcher에 의해 1967년에 설립된 이 회사는 모터스포츠에서의 수많은 성공과 독특한 로드카 개발을 통해 매우 성공적인 성능 및 스포츠카 브랜드로서의 위치를 ​​계속 구축해 왔습니다. 오늘날 Affalterbach에 본사를 둔 이 회사는 Mercedes-Benz Group AG의 전액 출자 자회사이며 그룹의 스포츠 선두주자입니다. 현재 2000명 이상의 직원 각각은 AMG의 핵심 강점인 첨단 기술과 역동적이고 감동적인 제품에 대한 열정을 결합하는 브랜드 약속 "드라이빙 퍼포먼스(Driving Performance)"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무크

 

현재 Mercedes-AMG 포트폴리오는 Affalterbach의 첫 번째 고성능 하이브리드인 Mercedes-AMG GT 63 SE PERFORMANCE에서 225kW(306hp)에서 620kW(843hp)까지의 출력 범위를 가진 50대 이상의 차량으로 구성됩니다. 다양한 차체 스타일의 고성능 차량부터 Mercedes-AMG GT 4도어 모델 및 새로운 Mercedes-AMG SL과 같이 완전히 독립적으로 개발된 스포츠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선택이 가능합니다. 파워트레인의 범위는 시장 요구 사항과 고객의 요구에 따라 지속적으로 개발되었으며 현재 4, 6 또는 8개의 실린더로 효율성에 최적화된 연소 엔진을 제공합니다. 

 

또한 Mercerdes-AMG는 미래의 드라이빙 퍼포먼스의 길을 지속적으로 추구하고 있습니다. E PERFORMANCE라는 레이블 아래 포뮬러 1의 독립적인 드라이브 레이아웃과 기술이 적용된 퍼포먼스 하이브리드가 제공됩니다. 포트폴리오에는 그룹의 자체 EVA2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는 순수 전기 AMG 파생 상품도 포함됩니다. 가까운 장래에 완전히 자체 개발한 새로운 전기 아키텍처(AMG.EA)를 기반으로 하는 완전히 독립적인 배터리 전기 AMG 모델도 뒤따를 것입니다.

 

 

G바겐의 역사와 성능

 

G-Class의 AMG 변형의 첫 번째 생산 모델은 오프로드 전설의 2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1999년에 출시되었습니다. G55 AMG는 G-Class 역사상 매우 성공적인 새로운 장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3밸브 기술과 이중 점화가 적용된 5.5리터 자연 흡기 8기통 엔진은 260kW(354hp)를 생산하고 3000rpm에서 최대 토크 525Nm를 자랑합니다. 2002년, G63 AMG는 새로운 기준을 세웠습니다. 12기통 엔진이 G-클래스에 사용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6.3리터 자연 흡기 V12 엔진은 326kW(444hp)의 출력과 620Nm의 호화로운 최대 토크를 생성했습니다. 당시 가장 강력한 G-Class는 고객의 독점적인 요청에 따라 Affalterbach에 있는 AMG Manufaktur에서 맞춤 제작되었습니다. 2004년에는 V8 슈퍼차저 엔진을 탑재한 G55 AMG가 뒤를 이었습니다. 350kW(476hp)의 훨씬 더 강력한 고성능 모델입니다. 2012년의 또 다른 하이라이트는 G65 AMG의 초연이었습니다. 450kW(612hp) V12 엔진은 1000Nm의 토크를 달성했습니다.

 

현재의 Mercedes-AMG G63은 지속적으로 성공 스토리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고성능 SUV 중 독보적인 위치는 강력한 드라이브, AMG RIDE CONTROL 서스펜션, AMG 고유의 주행 프로그램 및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뒷받침됩니다. 430kW(585hp) 및 850Nm 최대 토크의 AMG 4.0리터 V8 바이터보 엔진, 3개의 차동 잠금 장치가 있는 40:60 비율의 4륜 구동, 매우 빠르게 변속하는 9단 자동 변속기, 더블 위시본 독립적인 프론트 서스펜션과 어댑티브 조절식 댐핑은 노면 도로와 비포장 도로에서 AMG의 주행 성능 특성의 기초를 형성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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