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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R

역대급 디자인으로 변신한 벤츠 SL AMG 풀체인지 가겨과 출시일은?

by 카라이프뽀삐 2022. 3. 31.

아이콘의 새로운 에디션인 새로운 Mercedes-AMG SL은 클래식한 소프트 탑과 스포티한 캐릭터로 근본으로 돌아갑니다. 동시에 2+2인승의 고급스러운 로드스터는 일상적인 사용에 특히 적합하며, 처음으로 사륜구동으로 도로 위의 파워를 내려줍니다. 능동 안티롤 안정화 기능이 있는 AMG ACTIVE RIDE CONTROL 서스펜션, 리어 액슬 스티어링 및 옵션으로 제공되는 AMG 세라믹 고성능 복합 브레이크 시스템과 같은 하이테크 구성 요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제 AMG 4.0리터 V8 바이터보 엔진과 결합하여 최고 수준의 운전 경험을 선사합니다. 일관된 Performance Luxury 모델로서 Affalterbach의 Mercedes-AMG는 SL을 완전히 독립적으로 개발했습니다. AMG V8 엔진을 탑재한 두 가지 모델이 시장 출시를 시작할 것입니다.

 

 

외부 디자인

차체 디자인의 특징적인 특징은 긴 휠베이스, 짧은 오버행, 긴 후드, 강하게 경사진 앞유리와 강력한 후방 끝이 있는 뒷좌석 좌석입니다. 이는 전형적인 SL 비율을 초래합니다. 볼륨감 있게 조각된 휠 아치와 외부 스킨과 같은 높이의 대형 알로이 휠은 로드스터에 강력하고 역동적인 외관을 선사합니다. 닫았을 때 매끄럽게 통합된 소프트 탑이 순수하고 스포티한 인상을 강조합니다.

 

AMG 특유의 라디에이터 그릴은 전면 폭의 효과를 강조하고 14개의 수직 슬랫으로 모든 SL 모델의 조상인 1952년의 전설적인 300 SL 레이싱 스포츠카를 인용합니다. 다른 독특한 디자인 요소로는 슬림하고 날카로운 윤곽의 LED가 있습니다. 헤드램프와 마찬가지로 슬림한 LED 리어램프.

 

 

제원

시장 출시와 함께 새로운 로드스터는 Handcrafted AMG 4.0리터 V8 바이터보 엔진의 두 가지 출력 레벨로 시작합니다. 그리고 역사상 처음으로 SL은 사륜구동으로 도로에 동력을 전달합니다.

상위 모델 SL 63에서 엔진은 577hp를 개발하고 2,500~4,500rpm의 넓은 회전 범위에서 최대 토크 590lb-ft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로드스터의 최고 엔진은 모든 회전 범위에서 손쉬운 우월성을 전달합니다. 약 3.5초 만에 0에서 60mph로 가속이 이를 보여줍니다. Mercedes-AMG SL 55에서 V8 엔진은 469hp와 516lb-ft의 최대 토크를 제공합니다. 정지 상태에서 60mph까지의 스프린트는 3.8초가 걸립니다.

 

 

더욱 발전된 AMG 4.0리터 V8 엔진은 여전히 ​​바이터보 차징과 함께 작동하며, 여기서 2개의 터보차저는 실린더 뱅크 외부가 아니라 실린더 V에 위치합니다. "hot inside V"의 장점: 컴팩트한 엔진 설계, 터보차저의 자발적인 응답 및 밀착 촉매에 대한 최적의 공기 흐름 덕분에 배기 가스 배출이 적습니다.

 

응답성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트윈 스크롤 기술이 적용된 터보차저가 사용됩니다. 여기에서 터보차저의 하우징은 두 개의 병렬 흐름 채널로 나뉩니다. 배기 매니폴드의 두 개의 개별 배기 덕트와 결합하여 터빈 휠의 배기 가스를 개별적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덕트는 실린더 뱅크의 첫 번째 및 두 번째 실린더의 배기 가스에 의해 공급되고 다른 하나는 세 번째 및 네 번째 실린더의 배기 가스에 의해 공급됩니다. 목적은 개별 실린더가 가스 순환에 상호 역효과를 주는 것을 방지하는 것입니다. 이는 배기 가스 배압을 감소시키고 가스 교환을 개선합니다. 결과는 새로운 혼합물로 개선된 실린더 충전, 낮은 회전수에서 더 많은 토크 및 즉각적인 응답 시간으로 인해 출력이 증가합니다.

 

엔진 기능에는 중량 최적화 피스톤, 적응형 공기 흡입구 및 인터쿨링 시스템, 광범위한 소프트웨어 개발도 포함됩니다. 피에조 인젝터가 포함된 제트 유도식 직접 가솔린 분사, 전체 알루미늄 크랭크케이스, 캠축 조정 기능이 있는 4밸브 기술, 공랭식 인터쿨러, 교류 발전기 관리, ECO 시작/정지 기능 및 글라이딩 모드는 그대로 유지되었습니다.

 

 

인테리어 디자인

새로운 SL의 인테리어는 최초의 300 SL 로드스터의 전통을 현대로 바꿔줍니다. Mercedes-AMG 성능 유전자를 갖춘 새 에디션은 스포티한 대상 그룹과 최대의 편안함에 중점을 둔 고객에게 제공됩니다. 고급 소재, 세심한 솜씨 및 세부 사항에 대한 관심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의 높은 기준을 더욱 강조합니다. 센터 콘솔의 전기적으로 조절 가능한 중앙 디스플레이에 이르기까지 조종석 디자인은 운전자에게 집중되어 있으며 전체적으로 조화로운 인상으로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2+2 시트로 완전히 재설계된 차원 개념은 더 많은 기능과 실내 공간을 동시에 제공합니다. MBUX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몇 가지 특정 디스플레이 스타일과 다양한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최초의 300 SL 로드스터는 가장 유명한 자동차 아이콘 중 하나입니다. 미니멀하고 고품질의 인테리어는 디자이너가 새로운 Mercedes-AMG SL의 인테리어를 만드는 데 영감을 주었습니다. 아이콘의 새 버전을 위해 그들은 "하이퍼 아날로그"라고 하는 아날로그 기하학과 디지털 세계의 혼합을 만들었습니다. 이것의 좋은 예는 3차원 바이저에 통합된 완전한 디지털 계기판입니다.

 

 

가격 : 기존 세대의 경우 1억 3천만원이였지만 1억5천 이상으로 출시하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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