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현존하는 가장 럭셔리한 전기차! 벤츠 EQS 450+ 특징은?

by 카라이프뽀삐 2022. 4. 2.

가장 아름다운 디자인

EQS는 Mercedes-EQ의 첫 번째 순수 전기 프리미엄 세단입니다. 혁신적이고 전체적인 디자인은 새로운 차량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합니다. 언뜻 보기에 내연 기관 차량과 다릅니다. 기능 및 공기 역학에 대한 가장 높은 요구 사항은 명백한 목적 디자인의 혁신적인 미학과 결합됩니다. 관능적 인 순수성은 관대하게 모델링 된 표면, 축소 된 조인트 및 원활한 전환 (이음매없는 디자인)에 반영됩니다.

 

EQS의 스포티하고 낮고 슬림한 전면은 온실 위로 팽팽하게 뻗어 있는 활(하나의 활)로 쿠페 같은 실루엣을 형성합니다. 훨씬 앞으로 이동한 A필러와 뒤쪽의 C필러는 넉넉한 실내 공간을 제공합니다. 이 부문의 독특한 점은 캡 포워드 디자인입니다. 오버행과 프런트 엔드 어셈블리는 짧고 뒤쪽은 부드럽게 둥글게 처리되어 있습니다. 높이가 75cm에 불과하고 19~22인치 범위의 휠은 근육질의 어깨 부분과 함께 EQS에 스포티한 특성을 부여합니다.

 

 

Sensual Purity의 디자인 철학은 명확하고 관대하며 표면 강조 모델링으로 구현됩니다. 감소된 라인, 정확한 조인트 및 흐르는 전환으로 원활한 디자인이 실현됩니다. 공기 역학과 형식적인 미학은 함께 갑니다. 디테일한 디자인은 혁신과 독창성을 표현합니다.

 

 

가장 긴 주행거리와 파워트레인

뮌헨에서 베를린까지 또는 오슬로에서 스톡홀름까지 논스톱: 최대 770km(WLTP)의 작동 범위와 최대 385kW의 출력을 제공하는 EQS의 파워트레인은 S-클래스의 프로그레시브 세단에 대한 모든 기대치를 충족합니다. 분절. 모든 EQS 모델에는 리어 액슬에 전기 파워트레인(eATS)이 있고 4MATIC이 있는 버전도 프론트 액슬에 eATS가 있습니다. 4MATIC 모델에서 토크 시프트 기능은 리어 및 프론트 전기 모터 사이의 지능적이고 지속적으로 가변적인 구동 토크 분배를 보장하므로 각 경우에 가장 효율적인 eATS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듈식 파워트레인 개념은 높은 전체 성능과 장거리를 보장합니다.

 

 

모듈식 드라이브 개념은 245 ~ 385kW의 광범위한 최대 총 드라이브 출력을 허용합니다. 최대 560kW의 성능 버전이 계획 중입니다. 배터리의 크기와 차량 장비 및 구성에 따라 최대 770km의 WLTP 범위가 가능합니다.

 

프론트 및 리어 액슬의 전기 모터는 영구 여자 동기 모터(PSM)입니다. PSM을 사용하면 AC 모터의 회전자에 영구 자석이 장착되어 있으므로 전원을 공급할 필요가 없습니다. 자석(따라서 회전자)은 고정자의 권선에서 회전하는 교류 필드를 따릅니다. EQS에서 Mercedes-Benz는 특히 강한 자기장을 위해 소위 풀인 와인딩을 사용합니다. 회전자는 고정자의 자기장과 같은 속도로 회전하기 때문에 엔진은 동기식이라고 합니다. 주파수는 드라이버의 속도 요구 사항에 따라 전력 전자 변환기에서 조정됩니다. 이 설계의 장점은 높은 전력 밀도, 고효율 및 높은 전력 불변성을 포함합니다. 리어 액슬의 모터는 6단계 설계로 인해 특히 강력합니다.

 

 

화려한 실내 디자인

EQS는 Mercedes-EQ의 고급스럽고 전위적인 최고급 모델입니다. 이 완전히 새로운 유형의 차량을 통해 디자이너는 인테리어 디자인에 대해 완전히 새로운 접근 방식을 취할 수 있는 임무와 기회를 갖게 되었습니다. 그들은 이러한 자유를 활용했으며 MBUX Hyperscreen 외에도 다른 많은 요소에 대해 일관된 디지털화에 의존했습니다.

EQS는 순수 전기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는 최초의 Mercedes-EQ입니다. 디자이너들에게 이것은 인테리어의 일관된 디지털화에 대한 비전과 함께 진행되었습니다. 옵션인 MBUX Hyperscreen은 이 비전을 인상적으로 구현합니다. 전체 계기판은 하나의 궁극적인 와이드스크린입니다. 이것은 전체 조종석과 내부의 미학을 결정합니다. 실제 유리는 파도처럼 차량의 전체 폭에 걸쳐 3차원으로 휘어지는 것처럼 보입니다. 이는 현재까지 자동차 구조의 독특한 특징입니다.

 

 

고해상도 화면은 공유 유리 덮개 아래 매끄럽게 병합됩니다. MBUX 콘텐츠의 그래픽 모양은 서로 맞춰져 있습니다. MBUX Hyperscreen은 최소한의 방식으로 계기판에 통합되었습니다. MBUX 하이퍼스크린은 얇은 은색 섀도우 프레임, 벤트 밴드 및 좁은 가죽 프레임으로만 둘러싸여 있어 클래식 인스트루먼트 패널의 낮은 볼륨 바디를 연상시킵니다.

벤트 밴드는 상단의 전체 너비에 걸쳐 있으며 동시에 매우 얇습니다. MBUX 하이퍼스크린의 유리 물결과 함께 이러한 극단적인 비율은 조종석의 전위적인 아키텍처를 만듭니다.

 

지배적인 외부 통풍구에는 터빈 디자인이 있습니다. 그들은 첨단 정밀 기계와 디지털 유리 디스플레이 세계 사이의 대조를 통해 의도적으로 하이퍼 아날로그라는 주제를 연주합니다. 복잡하게 설계된 터빈 블레이드는 공기 흐름을 효율적으로 분배합니다.

 

센터 콘솔의 전면부는 계기판과 연결되어 공간에 자유롭게 서 있습니다. 새로운 드라이브 아키텍처에 대한 시각적 참조입니다. 전기 파워트레인으로 인해 전송 터널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복잡한 솔기 패턴이 있는 흐르는 가죽 표면은 실제 나무로 만든 큰 덮개와 함께 많은 수납 공간을 만듭니다. 시각적인 인상은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럽습니다.

MBUX Hyperscreen이 없는 기본 모델은 센터 콘솔이 약간 다릅니다. 뒷부분에는 부드러운 팔걸이가 있습니다. 플로팅 중앙 디스플레이로 전환되기 전에 먼저 시각적으로 중단됩니다.

 

 

MBUX시스템

 

MBUX(Mercedes-Benz User Experience)는 Mercedes-Benz의 작동을 근본적으로 단순화했습니다. 2018년 현재 A-Class에 도입되어 현재 180만 대 이상의 Mercedes-Benz 승용차가 도로를 달리고 있으며 Vans 부문도 MBUX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몇 달 전에 이 학습 가능 시스템의 2세대가 새로운 S-Class에서 데뷔했습니다. 새로운 EQS는 이미 다음 단계입니다. 학습 가능한 소프트웨어를 통해 제어 및 디스플레이 개념은 사용자에게 완전히 적응하고 다양한 인포테인먼트, 편안함 및 차량 기능에 대한 개인화된 제안을 제공합니다. 

 

소위 제로 레이어 디자인으로 사용자는 하위 메뉴를 스크롤하거나 음성 명령을 내릴 필요가 없습니다. 핵심 애플리케이션은 상황과 맥락에 따라 항상 시야의 최상위 수준에서 제공됩니다. 이는 EQS 드라이버에 대해 수많은 작동 단계가 처리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Mercedes-Benz는 "온라인 음악" 서비스를 통해 수많은 음악 스트리밍 제공업체를 MBUX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 전체적으로 통합했습니다.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다양하고 광범위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를 제어하기 위해 여러 작동 단계가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상호 작용 단계를 더욱 줄이기 위해 Mercedes-Benz는 인공 지능의 도움으로 상황에 맞는 인식 기능을 갖춘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개발했습니다.

댓글